Thursday, October 30, 2014

[프라이드] 프론트 시그널 앗세이 교체

사실 얼마전에 앞쪽 깜빡이가 깨져서 인터넷으로 사제품을 구해서 교체를 했었는데요 !


제 것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어이없게도 아래 사진과 같이 틈이 벌어지더군요..ㅋㅋ





저 상태라면 분명 빗물이 들어가서 전구를 고장낼 가능성이 있기에 얼른 교체하기로 마음 먹었어요.





부품점 가서 주문넣었더니 이틀만에 구해주셨네요.
보통 프라이드와 동시대에 나온 차들은 부품 구하기가 상당히 어려운걸로 아는데,
프라이드는 이야기가 다른거같아요 !
게다가 부품 가격도 아직 그 시대의 기준으로 책정되어 있는듯... ㅋㅋ





원래 달려있던 짜댕을 떼버리고..






새로 구해온 정품으로 장착 !

또 누가 박지만 않으면 바꿀일이 없을텐데..ㅋㅋ



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

Note: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