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nday, August 24, 2014

[프라이드] 뒷 범퍼 교체

얼마전에 좁은데다 집어넣으려다 뒷 범퍼가 깨졌었는데,
구멍이 크게 난건 아니지만 그래도 뚫려 있으면 아무래도 그 사이로 비가 들어가서 녹이 슬것 같더라구요 !
그래서 얼른 알아보니 다행히 동네 부품점에서 아직 부품을 구할 수 있었어요.
얼른 주문넣고 기다리는데 1~2시간만에 바로 왔다고 해서 허겁지겁 단골 카센터로..ㅋㅋ
(똥차 부품이라 별로 돈도 안될텐데 신경써주셔서 감동 이었네요..)

카센터 사장님이 범퍼 컷팅도 이쁘게 해주시고, 뒤에만 얼핏 새 차 같이 되었네요 !


비용은.. 부품값보다 공임이 더 비쌌답니다ㅋㅋ




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

Note: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.